본문 바로가기
메인/식도락 (食道樂)

[영등포, 부일갈비] 찐 갈비 맛집

by 예비아빠지만아직철안든것같은남자 2024. 11. 24.

오랜만에 회사 동생들과 영등포에서 점심 먹기로 해서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무수히 많은 음식점들.. 역시나 서울입니다. 음식점이 너무나 많았지만 제 레이더에 잡힌 음식은 방어, 샤오롱바오, 갈비 3가지였습니다. 다수결로 진행했고 갈비 당첨. 검색할 때 서울 3대 갈비라는 키워드를 봤던 제가 거의 정하긴 했습니다... ㅎ...

아무튼 가게에 사람이 별로 없으면 다른 음식점 가려는 마음으로 방문 했는데, 점심 시간인데 웨이팅이 있었고 20분정도 뒤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폰으로 작성 중이라 간단하게 사진으로 설명할게요. 결과적으로는 아주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와이프 꼭 데려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영등포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어서 사진 고고.

 

영등포 부일갈비
부일갈비 정문
영등포 부일갈비
카운터
영등포 부일갈비
가게 내부
영등포 부일갈비
심플한 메뉴판
영등포 부일갈비
정갈한 반찬
영등포 부일갈비
갈비 진짜 맛있었다
영등포 부일갈비
돼지껍데기 안좋아하는데 서비스라서 먹음
영등포 부일갈비
부일갈비 맛있게 먹는 법


메인 돼지갈비 정말 맛있었고 서비스로 나온 돼지껍데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반찬이 굉장히 정갈하고 찌개도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차돌된장뚝배기가 메뉴판에 있어서 주문했었는데, 서비스로 나온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첫 방문이라 모르고 찌개 2개 먹을뻔 했습니다 ㄷㄷ.

 

결과적으로 돼지갈비 5인분 아주 맛있게 쓱 먹어버리고 2차로 요거트 먹고 3차로 커피 먹고 집 복귀했습니다. 오블완은 해야겠고 쉬고싶고... 아니 근데 오블완 언제 끝나나요(?). 거의 초등학생 일기 같네요. 다음 글은 좀 더 업그레이드를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