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5 3

11월 괌 태교여행 4박5일 숙소 예약하기 (결제 완료)

두짓타니 괌 리조트로 4박을 예약하려 했으나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조식 포함) 2박 + 두짓타니 괌 리조트(조식 포함) 2박으로요.  4성 2박, 5성 2박 조합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처음에 조식을 신경 안 썼는데 식당 찾아서 애매하게 먹으면 속이 더 불편하니 전부 조식 포함으로 바꿨습니다. 두 호텔 모두 조식 비용이 5만원이 넘는군요. 휴양지라 그런가... 아무튼 11/9 ~ 11/13 일정 중에 먼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을 2박 하기로 했습니다. 맛있는 음식 아껴먹는 느낌이랄까.. 예약은 아고다, 네이버 호텔, 부킹닷컴, 호텔스컴바인 뒤지다가 네이버호텔의 시크릿몰에서 했습니다.  시크릿몰에 오션뷰에다가 2인 조식 포함하는 굉장히 매력적인 상품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네이버페이..

흑백요리사 편의점 미션 맛폴리 밤티라미수컵 후기

오늘 핫하디 핫하다는 밤티라미수컵을 먹어보았다. 옆 팀 친한 형이 포켓 CU로 예약하여 회사 편의점에서 사서 동생과 같이 셋이 나눠 먹었다. 아재 셋이 숟가락으로 1개를 나눠 먹는 모습이 뭔가 부끄러운 하루였다. ㅋㅋㅋ  우선 맛폴리 밤티라미수컵 표지이다. 생각보다 쪼끄만데 411kcal라니 어마어마하다.  옆모습을 보니 밤, 호두, 초콜릿이 있는 것 같고 그사이에 크림을 넣은 것 같다.  드디어 오픈 ㅎㄷㄷ 사실 겉은 평범 그 잡채(?)  장유유서 지켜야 하니 우선 형부터 한 숟가락. 그 뒤로는 맛보느라 사진이 없다. 너무 달고 평범한 그저 그런 맛이어서 아쉬웠는데 아무래도 양산형으로 만들려다 보니 이런 맛이 나지 않나 싶다. 차라리 조각 케익을 사 먹을 것 같다.  밤페이스트, 밤분말..? 진짜 밤은..

비교는 과연 불행의 지름길이기만 할까 feat. 쇼펜하우어

서른여섯, 그리 긴 인생을 산 것은 아니지만 비교는 어쩌면 불행의 지름길이 맞는 것 같다. 만약 비교를 동기 삼아 성공의 밑거름으로 삼는다면 불행이 아니라 행복이라 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긍정단계까지 나아가지 못하고 불행해진다고 생각한다. 비교하게 되면 질투심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 이는 보통 자기보다 나은 사람, 여러 방면으로 높은 곳에 있는 사람과 비교하기 때문이다. 반대로 낮은 곳에 있는 사람과 비교하며 알량한 자존감을 높일 수 있겠지만 이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짓이다. 어떠한 발전도 없는 자기방어이며 현실에 안주하기 쉬운 방법이다. 그렇다면 비교 자체를 하지 말아야 할까? 그것은 또 아닌 것 같다. 비교를 받아들이는 자세를 바꿔야 한다. 그저 비교하는 자체를 싫어하고 분노한다면 동기부여는커..

서브/끄적끄적 2024.10.25